[경기도민일보] 안성시, 환경뮤지컬 이상한 계절 성료 약 2100명 유아ㆍ초등학생 관람
기사 출처 : http://www.kgdm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01899
약 2100명 유아ㆍ초등학생 관람
어린이들이 ‘제로’ 캠페인 율동을 같이 따라하며 환경뮤지컬 ‘이상한 계절’ 공연을 즐기고 있다.
[경기도민일보 안성=유재동기자] 안성시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총 6회에 걸쳐 어린이 환경뮤지컬 ‘이상한 계절’ 공연을 성료했다.
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이 알기 쉽게 기후변화를 이해하고 탄소중립 실천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환경뮤지컬 창작 및 공연활동으로 환경보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환경부 비영리민간단체 ‘극단 날으는 자동차’가 연출했다.
이번 상연된 공연 ‘이상한 계절’은 전 세계적인 이상기후가 계속돼 이러한 지구온난화를 막고 환경을 지키기 위해 ‘제로’ 캠페인을 실천하며 노력하는 에디와 친구들의 이야기로 3일간 약 2100명의 7세 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뮤지컬을 관람했다.
시 관계자는 “어린이들이 ‘제로’ 캠페인 율동을 같이 따라하며 공연을 즐기고 공연이 끝나고도 ‘제로’ 캠페인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. 어린이들이 이번 공연을 계기로 탄소중립 및 환경보전 실천의지를 갖게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안성=유재동기자 kgdm1@daum.net